Announcement

Collapse
No announcement yet.

개발 브리핑 #27

Collapse
X
 
  • Filter
  • Time
  • Show
Clear All
new posts

  • 개발 브리핑 #27

    Click image for larger version

Name:	DevBriefing_KR.png
Views:	41
Size:	412.4 KB
ID:	26361
    안녕하십니까. 컴뱃암즈 리로디드 개발 팀장입니다.

    지난 3일 (목표 일정보다는 조금 늦어졌지만 ;;) 두번째 나이트메어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두번째 나이트메어는 독 공격을 하는 보스와 함께 원거리 공격을 하는 적을 출현시켜 보스뿐 아니라 일반 적도 관리해야 하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첫번째 나이트메어와는 다른 느낌을 드리고자 하였는데 아직 다소 미흡한 요소들이 있어 잘 전달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현재는 베타 버전이며 첫번째 보스와 마찬가지로 정식 출시와 함께 랭킹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일반적으로 판매하지 않는 픽업 가차가 단품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원래 픽업 가차는 어드밴스드 미스터리 박스를 일정 회수 이상 구매 시 선택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매우 특별한 미스터리 박스입니다.
    사실 이것은 픽업 가차에 대한 유저분들의 이해가 어렵다는 이슈가 있어 홍보 차원에서 1회만 파격적으로 50% 할인 판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특별한 기회를 잘 활용하시어 평소 원하셨던 아이템을 선택하여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한편 이제 곧 3월이 되면 봄 시즌으로 변경되면서 몇 가지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대표적으로 전반적인 보상 개편이 이루어지며 Search&Destroy 모드가 개선되어 시즌 이벤트 모드로 진행될 것입니다.

    우선 보상 개편의 경우 교환 상점 토큰이 등급으로 구분하던 기존 방식에서 무기, 기어, 캐릭터, 기능과 같이 타입으로 구분되도록 변경 됩니다.
    이에 따라 게임 컨텐츠 별로 습득 가능한 토큰(예를 들어 파이어팀에서는 기어 토큰)이 정해질 것입니다.
    아, 물론 기존 레어, 에픽, 레전더리 토큰은 변경된 토큰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그리고 Search&Destroy 모드는 공격 진영의 폭탄을 1개로 개선하고자 합니다.
    이로 인하여 누가 폭탄을 가지고 있을지, 폭탄을 가진 유저가 어디로 오는지 등의 선택적 요소가 발생 됩니다.
    이 외에도 다른 흥미로운 요소들을 추가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니 기대를 가지고 기다려 주시면 좋겠습니다.

    보다 나은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오늘도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GM-Xiphias
    VALOFE Operations Team
Working...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