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ouncement

Collapse
No announcement yet.

개발 브리핑 #28

Collapse
X
 
  • Filter
  • Time
  • Show
Clear All
new posts

  • 개발 브리핑 #28

    Click image for larger version

Name:	DevBriefing_KR.png
Views:	125
Size:	412.4 KB
ID:	27048
    안녕하십니까. 컴뱃암즈 리로디드 개발 팀장입니다.

    벌써 2021년도 1/4이 지났는데 연초에 계획하셨던 일들은 잘 진행되고 있는지요?
    올해는 반드시 코로나가 종식되어 모두 일상으로 돌아가기를 바라며 브리핑 시작합니다.

    지난 3월 31일 세번째이자 마지막 나이트메어 베타 버전이 출시 되었습니다.
    마지막 나이트메어는 최초 로보트 형태로 화염과 물리 공격을 주로 하다가 로보트가 폭파되면 기체에 탑승하고 있던 인간형 보스가 등장하게 됩니다.
    인간형 보스는 지속적으로 회피를 하면서 오토 터렛 등을 설치하여 끊임없이 플레이어들을 견제 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이런 견제를 뚫고 보다 빠른 시간 안에 보스를 처치할 수록 더욱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이번 패치에는 플레이 노력에 따라 확정적인 보상을 지급하는 'EXP 누적 이벤트'가 '컴뱃 시즌 이벤트'로 개편 되었습니다.
    보상 아이템을 보다 의미 있게 변경함과 동시에 '컴뱃 프로 패스' 구입 시 더욱 좋은 보상을 받을 수 있게 하였습니다.
    특히 개편 기념으로 상점에서는 습득할 수 없은 신규 캐릭터 '멜리사'를 최종 보상으로 얻을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한편 저희 개발팀은 현재 4월 말 적용을 목표로 '주/월간 퀘스트'와 '캐릭터 스킬 레벨업 아이템'을 개발 중에 있습니다.
    '주/월간 퀘스트'는 중장기 목표 제시와 보상을 통해 더욱 의미있는 플레이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컨텐츠 입니다.
    '캐릭터 스킬 레벨업 아이템'은 플레이를 통해서만 레벨업이 가능했던 캐릭터 스킬을 아이템을 통해서도 가능하도록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이외에도 새로운 타입의 무기, 다른 방식의 신규 모드 등 신선한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여러분 한분 한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이 저희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보다 나은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오늘도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GM-Xiphias
    VALOFE Operations Team
Working...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