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ouncement

Collapse
No announcement yet.

[COMMUNITY EVENT] Video sharing event - September 2 to 16, 2022

Collapse
X
 
  • Filter
  • Time
  • Show
Clear All
new posts

  • [COMMUNITY EVENT] Video sharing event - September 2 to 16, 2022

    Click image for larger version  Name:	Important Announcement.jpg Views:	0 Size:	197.0 KB ID:	64231

    커뮤니티 이벤트가 돌아왔습니다!!!
    무엇?
    당신은 게임의 달인입니까?당신의 레인저들이 게임에 있는 멋진 순간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당신은 해야 한 건 최고의 사냥 순간과 플레이 순간을 기록하는 것입니다.적을 향해 돌진하거나 결정적인 순간에 이기는 등 게임 내 관련 모든 내용을 남기시면 됩니다.
    언제?
    당신을 보여 줘라!
    이벤트 시간:09/02 ~ 09/16
    어떻게?
    설명
    -원본 비디오 파일 업로드( 편집,Crash, 텍스트 없이)
    - 비디오을 YouTube에 업로드한 경우 Discord 채널에 비디오 링크를 등록 필요하며, 특히
    #video-contest-submission-car #CARVIDEOENTRY 테그를 붙이시고 캐릭터 네이밍도 기재 부탁드립니다.


    CLICK HERE TO JOIN OUR DISCORD CHANNEL
    보상
    우승자 5명을 뽑을 것이며, 디어 헌터 미스터리 박스(4+1)와 캐릭터 메탈(5,000)을 보상으로 지급해 드리고, 당신의 비디오을 저희 공식 유튜브에 발표할 예정입니다.



    메모
    참고:
    이벤트에 참여하는 작품에 대해 저희 커뮤니티 관리자 및 GM님은 검토 및 심사를 진행할 것입니다. 비디오에서 부정행위가 발견될 경우 엄격하게 처벌할 예정입니다. 。

    밸로프의 GM ,커뮤니티 관리자 혹은 직원분이 해당 이벤트에 참석할 수 없습니다.


    이벤트 종료 후 Discord Facebook에 보상 획득 유저를 발표합니다.
    Combat Arms Operation Team
Working...
X